주메뉴바로가기 좌측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느낌나누기

재단의 사업을 통해 느끼신 점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산의 향기.를 보고 권하고 싶은 내용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는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고,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게시되지 않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
긍정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글쓴이 : 정OO 등록일: 2017.11.24

안녕하세요. 저는 2017년부터 성적우수 장학금을 받게 된 OO대학교 정OO입니다.

 

먼저 저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년 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제가 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이런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어머니와 단 둘이서 살고 있고, 어머님의 직업 상 꾸준히 소득이 있는 상황이 아니라 등록금에 있어 부모님께 짐이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공부를 열심히 하고 성적을 잘 받아 부모님의 짐을 덜어 드려야겠다는 마음이 컸고, 성적이 잘 안나오거나 한국장학재단의 소득분위가 떨어져 장학금을 못받게 되는 불안감이 컸습니다.

 

그때 제 사정을 잘 아는 교직원 선생님이 아산사회복지재단을 소개해 주었고, 운 좋게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전액 장학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 주위를 둘러봐도 저 말고도 장학금이 필요한 친구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 제가 혜택을 받는 것에 있어 정말 귀한 장학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욱더 학업에 열중하여 은혜에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학금을 받고 나서 제 학교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지난 학교 생활보다 마음의  걱정이 훨씬 줄었고, 더 많은 시간을 학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격도 많이 밝아졌고 마음의 여유가 생겨 주위 사람들도 둘러보고 챙길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고, 고맙다는 인사를 전해드리라고 하셨습니다.

 

이번 장학금을 통해 학업에 더 열중하게되고 진로를 개척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을 뿐 아니라 단순히 목적만을 생각하지 않고 이런 큰 도움을 받은 것처럼 두변 사회를 둘러보고 받은 혜택보다 더 많은 것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향후 사회에 나갔을 때 사회에 긍정적인 발전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루 하루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아산사회복지재단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