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좌측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정몽준 이사장 포커스

상세페이지
아산재단 ‘기부자의 벽’ 제막식 개최 등록일 : 2012.11.23

아산재단‘기부자의 벽’ 제막식 개최

 

 

아산사회복지재단(이사장 정몽준)은 11월 23일(금) 오전 11시 서울아산병원 동관 1층 로비에서 정몽준 이사장과 이홍구 재단 이사 등 재단 임원 및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자의 벽’ 제막식을 가졌습니다.

가로 11미터 세로 2.5미터의 대형 현판으로 제작된 ‘기부자의 벽’에는 나눔 활동에 동참한 민병철 前 원장, 연예인 강호동, 배우 이영애, 골프선수 최경주 등 4천 1백여 명의 개인 기부자와 현대중공업, 현대자동차 등 3백 40여 회사와 단체의 명단과 기부사연을 LCD 모니터를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정몽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부자의 벽은 나눔정신을 몸소 실천하신 분들을 기억하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불우한 환자들과 재단 및 병원 발전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전해 온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인사말 전문

 


아산사회복지재단 이사장 정몽준

안녕하십니까.
밝고 평안한 모습들을 뵙게 돼서 반갑습니다.

아산재단은 의료사업을 비롯해 사회복지 지원사업, 장학사업, 학술연구 지원사업 등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오늘 이 자리는 이러한 재단의 사업에 뜻을 함께 하시고자 아낌없는 성원과 애정을 보내주신 기부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기부하셨는데, 국내 유수의 350여개 법인과 단체가 2200억을, 4100명의 개인이 120억을 기부하셨습니다.

여러분들이 아낌없는 성원과 애정을 보내주신 덕분에 아산재단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아산재단과 서울아산병원은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을 갈망하는 기부자 여러분의 꿈을 새겨 더 좋은 병원과 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석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아산사회복지재단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