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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아산병원, 3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 등록일: 2010.07.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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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아산병원, 3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다양한 고객만족 시스템 높은 평가 받아
서울아산병원이 3년 연속으로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1위에 선정됐습니다. GCSI는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2005년부터 시행한 글로벌 평가제도입니다. 이번 심사에서 서울아산병원은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부분을 조사한 결과 종합병원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내 초우량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한 이번 결과는 의료의 질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분야에서도 한발 앞서 가는 병원으로 인정받았다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서울아산병원은 SPI 실행위원회, VOC제도, 의료진의 환자존중에 대한 마인드 고취와 인턴 교육과정의 환자체험 실습교육,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첨단 IT를 접목한 병원환경 개선을 통한 환자 정서안정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서울아산병원은 3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 1위’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 선진 의료체계를 더욱 강화시키는 한편 환자의 마음까지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계획입니다. 또 이웃과 함께하는 병원으로서 아름다운 공동체 사회 실현을 위해 나눔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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