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좌측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느낌나누기

재단의 사업을 통해 느끼신 점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산의 향기.를 보고 권하고 싶은 내용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는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고,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게시되지 않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
따뜻하고 행복한 대학생활
글쓴이 : 안OO 등록일: 2017.10.27

아산사회복지재단에 감사하며

 

안녕하세요. 저는 OO대학교 OO학과에 재학중인 2학년 안OO입니다. 

 

아산재단에서 장학금을 지원해주신 덕분에 1학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꼭 1등을 해서 성적 장학금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에 대학생활이 마냥 재미있지만은 않았던 1학년 때와 달리 이번 2학년 1학기에는 다양한 학교 생활을 즐기고 학업에도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부담감 없이 듣고 싶었던 전공과목과 교양과목을 열심히 공부한 결과 지금까지 받은 성적 중 최고점이 나왔습니다.

물론 2학기에도 좋은 성적을 유지해야 하겠지만 1학기 성적이 생각보다 잘 나와 제가 원하는 교직이수에 한걸음 더 가까워 졌습니다.

 

또 항상 학교가 끝나면 집에 가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학교활동, 특히 학생회의 일원으로서 학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했습니다. 또한 방학 때는 장학생이 되고 나서 평소 생각만 해오던 봉사활동을 실천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방학 때 한 봉사활동은 미취학 아동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활동이었는데 책을 읽어주면서 즐거워 하는 아이들을 보면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제가 아산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이렇게 특별하고 따뜻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학비 걱정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공부도하고 활발한 활동들을 하면서 배우는 것이 많아 행복한 대학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아산사회복지재단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