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좌측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느낌나누기

재단의 사업을 통해 느끼신 점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산의 향기.를 보고 권하고 싶은 내용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는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고,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게시되지 않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
어르신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글쓴이 : 김은경 등록일: 2016.01.05

안녕하세요. 평택시에 위치하고 있는 복지관입니다.

 

저희 복지관은 어르신의 교육, 여가 등의 노인복지 기능을 수행함으로서 지역 내 어르신들의 풍요로운 노후 생활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는 아산사회복지재단 '저소득 (독거)노인 사업' 지원을 통해 독거 노인들을 지원할 수 있엇고, 2014년부터 2015년 까지는 2년 간 관내의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난방비, 밑반찬 지원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복지관에서는 아산사회복지재단의 도움으로 2015년 평택지역 저소득 어르신 10분께 1주일에 1번씩 총 52번의 밑반찬을 제공하여 균형있는 식사를 통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또한 14년, 15년 난방비 지원사업을 통해 어려운 형편에 추운겨울을 보내시는 어르신 25분께서 이웃의 사랑과 관심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사업을 진행하며, 가장 절실하지만 충족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한 어르신들의 고마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봉사단체와 함께 함으로써 수혜자와 봉사자 모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었으며 지역사회 단체와 함께하는 노인복지관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지난 날 보내주신 아산사회복지재단의 따뜻한 사랑과 나눔에 힘입어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과 더불어 사는 우리 사회의 정(情)을 느낄 수 있었으며 나아가 행복한 노년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어르신들의 고마운 마음을 모아 대신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아산사회복지재단의 무궁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아산사회복지재단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