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좌측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느낌나누기

재단의 사업을 통해 느끼신 점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산의 향기.를 보고 권하고 싶은 내용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는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고,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게시되지 않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
더욱 큰 책임감으로 학업에 임하겠습니다.
글쓴이 : 이00 등록일: 2015.12.10

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아산재단의 성적우수 장학금을 받게 된 00대학교 동아시아학과 09학번 이00입니다.

 

처음 장학금을 받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든 생각은 부모님 두 분의 얼굴이었습니다.

작년에 동생이 대학에 진학을 하면서 넉넉하지 않은 형편에 가정에 2명의 대학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등록금 준비를 위해 매일 늦게까지 일하셨고 자식인 저로서는 학교를 다니면서 늘 학비고민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때로는 부모님 얼굴을 마주하기조차 죄송스러운 순간도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올해 아산재단의 장학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서 크게 기뻐하셨던 것은 물론이고 저와 동생 역시 더욱 열심히 공부하고자 하는 동기도 부여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쩌면 매우 큰 어려움이 올 수 도 있었던 상황에서 제가 아산재단 장학생이 되자 동생도 저처럼 우수 학생이 되고자 학업에 더욱 열중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생도 많았을 텐데 저에게 너무나 큰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주셨습니다. 이러한 도움을 잊지 않고 학업에 매진하여 다른 사람에게 베풀 수 있는 큰 사람이 되겠습니다. 또한 장학생이 되지 못한 학생들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더욱 큰 책임감으로 하루하루를 보낼 것을 약속합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이러한 큰 기회를 주신 아산재단과 이사장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아산사회복지재단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