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좌측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느낌나누기

재단의 사업을 통해 느끼신 점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산의 향기.를 보고 권하고 싶은 내용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는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고,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게시되지 않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글쓴이 : 김00 등록일: 2015.08.03

안녕하세요. 재능나눔장학생 김00입니다. 따뜻했던 봄을 지나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되었습니다. 푸르른 녹음이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지금 아산재단 관계자 분들도 모두 안녕하신지 인사를 드립니다.

 

최근들어 더욱 기승을 부리는 더위 그리고 다소 삭막하게 느껴지는 세상속에서 오늘도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애쓰고 계시는 정몽준 이사장님을 비롯한 아산재단 모든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산재단의 따뜻한 격려와 지원으로 저는 이번 학기도 보람차고 의미있게 보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모님께도 효도 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그리고 재능나눔봉사를 하면서 저도 더욱 성장하고 있음을 느낍니다. 아이들과 소통하는 법을 배우고, 사랑과 애정을 주고받으며 느끼는 것이 참 많았습니다. 간혹 학생들과 마찰이 있을 때도 있지만 어디에서도 할 수 없는 값진 경험이며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산장학생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커다란 힘이 되어주는 아산재단이 있어 더욱 든든합니다. 저와 같은 학생 뿐만아니라 모든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아산재단은 큰 희망이 되어주는 것 같습니다. 저도 더욱 열심히 공부해 훗날 아산재단의 설립이념처럼 어려운 사람을 돕고 희망과 꿈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다시한 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날들 되세요~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아산사회복지재단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바로가기